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렌 양면 스텐 프로 어메이징 풋 발각질 제거기

365일 뒤꿈치가 쩍쩍 갈라져 있는 발 각질 부자 여러분~ 이거 꼭 한번 써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평소 발 각질 관리 때문에 매일매일 발 씻고 로션 듬뿍 바르고 양말 신고 그래도 각질이 쌓이면 뜨거운 물에 발 불려서

 

면도기 모양 각질제거기로 박박 밀고 그렇게 해도 하루 이틀 신경 못 쓰면 금방 발이 쩍쩍 갈라 져서 스트레스받던 중 

 

쿠팡에 괜찮은 발 각질제거기 없을까 하고 검색하니 1순위로 뙇!!! 하고 나온 요놈 상품평도 좋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너무 좋습니다. 각질 제거 너무 잘됩니다. 티브이 보면서 쓱쓱 갈아주면 금방입니다. 근데 잘 갈아진다고 너무 오래 밀면

 

피볼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장 점 

1. 발 각질 제거가 잘 됨. 제일중 요함!!!!

2. 제품이 자체가 허접하지 않고 잘 만들어짐. 

3. 손잡이 그립감이 좋아서 오랜 시간 잡고 있어도 손이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음.

4. 갈리는 면이 스텐으로 만들어져 녹슬지 않고 사용하고 나서 흐르는 물에 헹궈주면 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편함.

5. 마른 발이든 젖은 발이든 상관없이 아무 때나 생각날 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음. 

6. 손잡이 끝에 구멍이 있어서 걸어놓기 좋음.

주의할 점

1. 너무 오래 밀면 피가 날 수 있으므로 적당히 밀 것.

2. 발 각질이 별로 없는 분은 별 효과가 없을 수 도 있으니 로션 열심히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발각질 제거 경험이 없는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각질제거 시작도 마세요.

   10대 때 엄마 따라 호기심에 밀었다가 발 각질 거지에서 발 각질 부자가 되었습니다.

   하 하 하 하 ~.